樱花之国

樱花之国

신비의 폭포, 「흰수염폭포」

深度★★★★★

훗카이도 가미카와군 비에이초 시로가네에 있는 신비의 폭포 「흰 수염 폭포」는 시로가네 온천 마을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아름다운 폭포입니다. 이제 홋카이도의 유명 관광지로 된 「푸른연못」의 바탕이 되는 폭포라는 이야기도 있고, 푸른 연못과 마찬가지로 연못의 색깔은 푸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이 폭포수가 떨어지는 코발트 블루 색의 비에이강은 통칭 「블루리버」라고 불리며 이 강의 하류에 푸른 연못 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흰수염폭포」는 지하수가 솟아나 폭포를 이루었으며, 일본에서도 매우 드문 폭포의 형태로 알려져 있습니다. 해발 600미터, 낙차 30미터, 지층 사이로 흐르는 폭포의 모습이 바로 하얀 수염과 같아 붙여진 이름입니다. 폭포의 물은 하얀색인데 용소 부분이 파란색인 환상적인 풍경으로, 이 푸르름이 푸른연못 을 만들고 있다고 합니다.

비에이초우에서 볼 수 있는 선명한 코발트 블루의 호수와 하천은 물 속에서 알루미늄이 작용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신비로운 청색은 첫눈에 보면 잊을 수 없는 아름다움입니다. 비에이강을 가로지르는 「블루리버」의 흰 수염 폭포의 경치는 코발트 블루의 비에이강과 흰 수염 같은 폭포, 그리고 눈의 흰색이 훌륭한 일체감을 내고 너무나 아름다워 순식간에 긴 시간이 흘러갑니다. 사진 촬영을 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 블루리버 다리」 촬영을 추천합니다.

2017년 11월 1일(수)부터 2018년 3월 31일(토)까지 조명이 설치된 아름다운 「흰 수염 폭포」를 볼 수 있습니다.겨울에는 전체가 얼어 푸른색이 보이지 않는 푸른연못 과 달리 흰 수염 폭포는 하얀 빛이 닿자 블루 리버로 알려진 비에이강의 본래의 코발트 블루의 빛이 떠오릅니다. 추운 밖에서 마음껏 폭포와 강을 감상 한 후 본래의 온천에 걸쳐 흐르는 100 % 시로가네온천으로 몸을 따뜻하게 하는 것도 홋카이도 여행의 묘미입니다.

기본 정보
주소 홋카이도 가미 카와 군 비 에이 쵸 백금